https://youtu.be/SdObjRnQGhs

Vol.5 묵상 피아노 목차 [Table of Contents]

1. 빛나는 왕의 왕(How Great is our God) - Chris Tomlin

2. 예수 예수 (Jesus Jesus) - 김도현 사,곡

3. 나 - 송명희 시, 최덕신 곡

4. 나는 찬양하리라 - Terry MacAlmon

5. 나 약해 있을 떄에도 (주님만이) - 조효성 사,곡

6. 이 모든것이 (은혜 찬양) - 안정환 사,곡

7. 두려운 마음 가진 자여 - Bob Fitts

8. 내가 주인삼은 - 전승연 사,곡

9. 나의 안에 거하라 - 전승연 사,곡

10.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- 하스데반 사,곡

11. 나의 부르심 (This is my destiny) - Scott Brenner

12. 사명 - 이권희 사,곡

13.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- 고형원 사,곡

14. 예배합니다 (I Will Worship You) - Rose Park

15. 부르신곳에서 - 마커스워십 (김준영 사, 송은정 곡)

16. 주가 일하시네 - 김브라이언 (이혁진 사,곡)

17.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- 박정은 사,곡

18. 주님이 주신 땅으로 - 홍진호 사,곡

19. 그 날 - 고형원 사,곡

20.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- 최용덕 사,곡

21. 믿음이 없이는 - (히즈윌 노래) 장진숙 사,곡

22.보혈을 지나 - 김도훈 사,곡

23.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- 이유정 사,곡


🎹 Arr. & Piano= mini Music (Pianist Kwak Min-hee)


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티스토리 구독 부탁드립니다.^^

mini Music 유튜브 링크(왼쪽 하단)로도 오셔서 더 많은 찬양들과 연주를 감상 해 보세요^^

(구독✔️과 좋아요👍는 mini Music 채널에 많은 힘이됩니다.)

감사합니다.

 

+ Recent posts